얼마 전 식사를 하고 온 외식 명가에서 울산 도시락 배달을 시켜봤다.한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요리는 물론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최고였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외식명가 삼정산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154 예약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54영업시간 : 11:30 – 22:00 20: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362-9234
먼저 찾은 외식 명가는 울산 전 지역으로 배달이 가능하다.당일 2시간 전에 주문하고 대량은 하루 전에 주문하면 원하는 대로 배달받을 수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2시까지이며 밥과 고기 샐러드, 4가지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끼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포장용기도 하나하나 고급스러워 일반 도시락과는 차원이 다르다.미리 예약을 하고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아도 시간에 맞춰 픽업할 수 있어 정성을 쏟았다.
여기에 어디서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일회용 수저와 티슈, 그리고 물티슈까지 제공된다. 그래서인지 회사나 집, 소풍 어디서나 먹을만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일회용으로 준비해줘서 먹고 버리기도 편했다.하나하나 정성스러운 울산도시락 배달이라 평이 너무 좋았다.
도시락은 한결같이 깔끔하고 맛있어 보였다.종류별로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으며 숯불양념갈비 숯불갈비 소불고기 돼지고기로 나뉘어져 있었다.
갓 지은 밥까지 꽉 차 있어 부족함이 없었다.도시락 뚜껑을 열자마자 맛있는 숯불 냄새가 난다.기본 반찬은 느끼함을 바로 잡아주는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이었다.김치는 짜지 않고 입맛에 잘 맞았고 양념장이 잘 버무려져 더욱 맛있었다.기본적인 밥에 계란장을 얹어 비벼 먹기도 했는데 고소하고 풍미가 더해져 밥 위에 든든히 담아 한입에 먹어봤다.함께 나온 샐러드는 달콤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있다.채소가 한껏 신선하고 맛있었고 방울토마토까지 입안에서 탁 터졌다.젓가락 한 그릇을 든든히 먹고 신선함에 만족했다.특히 에피타이저로 먹기에도 손색이 없던 울산 도시락 배달이었다.숯불 양념갈비 도시락이 인기였지만 불꽃향기가 확 올라와 갈비가 구워지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었다.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고기와 밥이 동시에 올라와서 양이 많았다.한 그릇 크게 내놓아 풍성하게 생겼고 하나하나 센스 만점이었다.갈비가 너무 부드럽고 연해서 아무리 씹지 않아도 금방 목구멍으로 넘어갔다.그만큼 울산도시락 배달 수준이 높으니 먹을 때마다 개운했다.양념갈비가 촉촉해서 맛있어 보였어.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감칠맛은 물론 갈비의 부드러움이 최고였다.따뜻한 국물과 함께 소스가 나왔다.일회용 용기에 깔끔하게 준비돼 있어도 역시 맛있어 보였다.숯불갈비는 더욱 부드럽고 쫄깃했다.포만감이 더해져 밥과 함께 먹으면 그만이었다.기본 반찬과 함께 포만감이 강하게 느껴졌다.갈비살이 고소하고 부드러워 울산도시락 배달에 칭찬 일색이었다.밥 한 그릇에 든든히 먹으니까 포만감이 엄청났어.쫄깃한 밥맛과 함께 제대로 소화되고 있었다.돼지고기 불고기는 힘껏 꼬들꼬들해서 만족스러웠다.질 좋은 육류는 물론 부드러운 것이 채소와 곁들였을 때 고급스러웠다.무엇보다 돼지고기 불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하다.조미료가 잘 배어 있어 감칠맛이 상당했고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쫄깃함이 예술이었다.울산도시락 배달에는 한 도시락에 영양분이 가득했다.쫄깃한 고기와 함께 야채가 제대로 나오는 것이 최고였다.고기가 부드럽고 쫄깃하며 양념장이 배어 있어 맛있었다.자꾸만 손이 가는 듯한 감칠맛은 물론 씹는 내내 풍부했다.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도시락 구성이었고 양도 든든했다.어른 혼자 먹어도 배탈이 날 정도로 완고했다따뜻한 국물까지 정성을 다한 울산 도시락 배달이라 앞으로도 자주 찾아올 것 같다.전체적으로 신경 쓴 것 같은 음식에 영양가 넘치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따뜻한 국물까지 정성을 다한 울산 도시락 배달이라 앞으로도 자주 찾아올 것 같다.전체적으로 신경 쓴 것 같은 음식에 영양가 넘치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