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T 펫메이트를 활용하여 직장인 투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의 차를 가지고 애완동물을 좋아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 T펫 / 펫메이트란?
자가용을 활용하여 반려동물(개, 고양이)을 이동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차량을 운행하는 카카오T 펫메이트는 카카오T 기사 앱을 통해 예약된 콜에 대해 반려동물, 반려동물을 픽업하여 목적지까지 운행합니다.장점은 시간당 평균 수익이 2.3만원 정도로 풀타임, 파트타임, 주말에 자유롭게 근무할 수 있으며 원하는 위치, 시간을 선택해 자차를 이용해 자유로운 운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애완동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즐겁게 운행하며 함께 지낼 수 있습니다.아래는 실제로 본업으로 전환하신 분 인터뷰인데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원 방법
먼저 26세~65세 서울과 수도권(경기, 인천)에 거주해야 합니다. 자차 보유자이면서 2년 이상의 운전 경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16년식부터 차량(연식 8년 미만)으로 화물차, 렌터카, 리스, 경차, 투도어 등의 차량은 불가능합니다.(*자가용 레이는 가능) IOS 지원은 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갤럭시)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진행 순서
우선 하나손해보험 원타임 펫 자동차 관련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그런 다음 기사 앱을 설치하고 등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등록비용 : 14.5만원 입금, 전용키트 증정(안전벨트, 차양막, 오염방지시트 등) 이후 동물운송업 등록을 하신 후 관련 영업자 교육을 수료하셔야 합니다. 기타 필요한 절차, 서류는 카카오모빌리티가 지원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운행관련 교육영상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온라인 카카오 T펫 설명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현재 카카오 T 펫메이트 기간 한정으로 2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1콜 이상 운행 시 최대 2,000만 포인트 증정 → 추첨을 통해 1~4등까지 당첨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기간은 11월 14~12월 25일입니다. 해당 기간 내에 1콜 이상 운행하실 수 있으며 횟수만큼 참여가 인정되므로 많이 운행하시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2. 10콜 운행 시 가입비 전액 페이백(~12/30)-> 12월 말까지 기간 내 10개 콜 이상 운행 완료 시 14만5천원을 전액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2022년 7월 이후 대상자로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 후 종료됩니다. 격주로 대상자 확인 후 포인트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자차를 보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을 좋아한다면 카카오T 펫메이트를 부업, 직장인 투잡, 단기 아르바이트 등에 활용하면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현재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기간을 잘 활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