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경치를 보기 위해 용머리 해안을 방문했습니다.한없이 자연을 느끼며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근처에 식사 장소를 찾고 있는데 눈에 띄는 식당이 하나 있었어요.외관부터 정말 화려하고 간판도 눈에 띄는 카루아라는 곳이었어요.누구나 좋아하는 양식 메뉴를 판매하기 때문에 여기인 줄 알았어요.
용머리 해안 맛집 바로 앞에는 인조잔디가 준비되어 있고 돗자리도 깔고 식사도 할 수 있어 매우 감성적인 장소였습니다.양식 메뉴에 어울리는 고급 와인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주류도 가득했습니다.
연모리 해안 맛집은 처음이라 사장님께 메뉴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연모리 해안 맛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등심 스테이크와 로제 파스타 두 가지를 추천해주셨어요.저희는 사장님께서 골라주신 메뉴를 바로 주문했습니다.주문과 동시에 사장님은 우리 요리를 바로 조리하기 시작했어요.음식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입이 비칠 틈이 없도록 용머리 해안 맛집에서는 풍미 가득한 식전빵이 나왔습니다.식전빵 사이에는 버터도 잔뜩 넣어주셔서 너무 향이 좋았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국물까지 나와서 식전빵을 찍어 먹기도 했어요.마치 패널을 먹는 듯한 느낌으로 식사를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술은 뭐 마실까 고민하다가 보드카를 시켰는데 잔 밑에 불까지 켜주셔서 정말 멋졌어요.
처음에 칼루어 등심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굽기도 아주 좋고 고기와 소스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용머리 해안 맛집에서 사이드에는 신선한 야채가 많이 나왔어요.샐러드와 가니쉬를 다채롭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신선한 소고기라서 그런지 냄새가 전혀 없고 육즙이 풍부하고 정말 부드러웠어요.고소한 풍미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었기 때문에 카루아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파스타는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로제파스타로 주문했어요.토마토와 크림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치즈가루와 새싹채소까지 알차게 해주셔서 비주얼도 멋졌어요.카루아는 보는 맛도 좋고 먹는 맛도 일품인 곳이었습니다.
파스타면도 적절히 삶아주셔서 먹는 내내 불편하지 않았어요.로제소스는 면에도 잘 배어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주도에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제주 위트에일을 맛보았습니다.상큼한 맛이라서 꿀떡은 잘 됐어요.양식과 맥주의 조합도 은근히 어울렸어요.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로 향하는데 칼루어 사장님이 간식도 좀 가져가라고 하셨어요.내가 좋아하는 사탕과 초콜릿이 너무 많아서 감동했어요.여행하면서도 하나씩 잊어버리는 재미가 있었거든요.나오자마자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펜션과도 너무 가까워서 술한잔 하고 바로 들어가기도 편했어요.가루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31B동 105호가루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31B동 105호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절남로216번길 31 B동105호 전화번호 : 0507-1484-2268 영업시간 : 11:30~22:00 / 브레이크 15:30~17:00 라스트오더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