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무리 자도 피곤하다고 느껴지고 체중도 많이 늘었습니다.게다가 추위도 전보다 심하게 타오르기 시작하거든요.
그래서 왜 그럴까 찾아봤더니 갑상선 저하증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글을 읽고 나면 내 몸을 관리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갑상선 기능이 저하되는 원인 중 하나가
몸에 요오드가 부족해서 그런 얘기가 있거든요.
바이오진 보충제에 이게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해서 한번 사봤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찾기 힘든 제품입니다.아무래도 일본에서 제조 및 판매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는 해외직구를 시도했어요.메타제약 사이트를 통해 쾌적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법이 해외직구라고 해서 많이 다를까봐 걱정했는데 구매방법 자체는 크게 다르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중간에 개인통관번호만 입력해주시면 나머지는 저희가 자주 사용하는 국내 인터넷 쇼핑 사이트와 동일합니다.
포장도 꼼꼼히 해주셔서 그런지 박스에 손상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보시다시피 1박스 240알 정도로 60일분이 들어있었습니다.매일 1회 4알씩 먹으면 됩니다.
요오드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상자 색깔도 보라색이었어요.갑상선저하증은 갑상선호르몬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아 발생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이로 인해 저처럼 만성피로를 느끼고 체중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다고 했습니다.심지어는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월경 주기에 변화가 생기기도 한다고 합니다.
갑상선저하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충분한 양의 요오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했습니다.
요오드가 갑상선 호르몬을 합성할 때 사용되는 성분이래요.이게 부족하면 호르몬이 충분히 합성되지 않고 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여러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서라도 충분히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조류 등에 들어 있기는 하지만 매일 이것만 먹기도 어렵고 흡수되는 양도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양제로 먹으면 더 좋다고 합니다.
열어보니 투명한 용기 안에 알약이 들어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가루 형태라면 먹을 때 불편할 수도 있지만, 알약으로 되어 있어 간편했습니다.
나는 이 제품을 회사에 출근해서 점심을 먹고 4알씩 먹었어요.물이랑 같이 삼키면 되니까 딱히 신경 안 쓰셔도 돼요.
시간을 일정하게 해서 제가 편할 때 잘 먹으면 돼요.어느 시간을 가장 잘 먹을 수 있을지 고민해봤는데 아무래도 회사 점심시간이 규칙적이었어요.
그래서 나는 점심을 먹고 커피를 사와서 마시고 있어요.갑상선 저하증의 증상 중에서 피로감도 최근 조금 없어진 것 같기도 합니다.
바이올린 제품을 먹으면서 낮에 밖에서 산책도 조금씩 해주고 있어서 전보다 나아진 것 같기도 해요.
아무래도 건강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 구입했으니 운동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퇴근하니 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점심시간에 커피 사올 겸 잠시 걷고 있네요.
이 제품 속에는 우리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아이오진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이나 셀레늄 같은 여러 가지 미네랄 성분도 들어 있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일본과 한국이 요오드를 섭취하는 비율이 매우 비슷하다고 합니다.그런 일본에서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서 제조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무엇보다도 일본이 영양제를 잘 만들어서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갑상선 저하증 증상이 나타나 구입한 제품은 알약의 크기가 작았습니다.누구나 쉽게 삼킬 수 있는 크기라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할 거예요.
투명한 용기에 들어 있어서 제가 얼마나 잘 먹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나는 이 제품을 두 달 가까이 가지고 먹었더니 양이 거의 없어져서 지금은 추가로 주문하기도 했어요.
이번에도 일단 한 통만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나중에 여유가 있으면 몇 박스 사놓고 먹을까 생각 중이에요.
우리 몸의 여러 부분에 관여하는 오드는 너무 부족해서도 안 되고 과도해도 안 된다고 했어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복용 방법을 지켜서 드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별로 신경 쓸 것 없이 잘 먹으면 충분한 양의 요오드를 보충할 수 있어서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들의 성장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라고 하니까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같이 먹어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작은 5세 이하의 어린이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6살부터 같이 먹으면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을 것 같아요.
갑상선 저하증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해서 요즘 너무 피곤해서 몸도 계속 안 좋거든요.
내가 평소에 건강관리도 잘 안 해줘.그래서 그런 줄 알았는데 요오드가 부족해서 영향을 받은 탓도 있거든요.
이런 저에게 주변 사람들이 먹어보라고 바이오진 보충제를 추천해 주었습니다.먹어보니 한번만 먹어도 충분하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원료가 순해서인지 몸에 특별한 이상이 나타나지 않았다는 점도 장점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제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섭취하면서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갑상선에 좋은 셀레늄과 요오드를 채운 바이오진 240정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