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여름에 가볼 만한 곳,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련테마파크.
올해는 긴 장마와 집중호우로 연꽃축제를 비롯한 몇몇 행사가 취소되었습니다.일찍 핀 꽃은 비로 인해 꽃잎이 떨어져 버렸습니다.그래도 늦게 핀 꽃은 조금 남아 있지만 군락을 이루고 있지 않아 예전만큼 스케일이 크지는 않았어요.혹시 최근에 다녀온 사람들 사진을 보고 얼마나 개화했는지 알아보긴 했지만 그것 또한 짐작이 가지 않아서 날씨가 좋은 날 다녀왔습니다.며칠 남았지만 앞으로 더 비가 온다고 하니 올해는 끝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시흥련테마파크주차장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139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여름 볼거리,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련테마파크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고 시흥시 농업기술센터 부근에서 1차선이 주차장화 되어버렸거든요.매년 7월이 되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워낙 연꽃 명소로 유명한 곳이라 어쩔 수 없죠.
사람이 다니는 인도에는 커피와 물을 파는 상인도 있었고, 연근 농장이나 농업 기술 센터 근처에는 과일과 채소를 파는 주민도 있었지요.제가 서 있는 곳이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는데 안내 표지판과 지도가 있어서 가야 할 곳을 보여줬어요.
시흥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차량 통제를 할 수 있는데 오토바이나 자전거는 통과하거든요.가끔 배달하는 오토바이도 지나가는데 여기서 배달도 가능할 것 같아요.길가에 시장이 열립니다 9월 17일까지 토일요일 10시부터 18시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연잎으로 뒤척이고 있는데 연꽃이 별로 없어서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비 때문에 꽃잎이 많이 떨어졌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어요.더워서 이날 가져간 렌즈는 24-70mm와 70-200mm 그리고 익스텐더 2X입니다. 점점 카메라를 두고 간다는..w
입구 부분에 사람이 없는 이유는 중간쯤에 가장 예쁜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쉴 수 있는 파고라와 벤치도 많이 설치되어 있고, 꽃마다 구분되어 있어 탐방로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큰 카메라로 찍는 진사도 많았고 강아지와 함께 온 애완동물도 많았습니다.잘 조성된 공원도 있어 나들이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고기 오브제도 있어요.관곡지련테마파크에는 연꽃은 물론 수련과 함께 다양한 수생식물이 있기도 합니다.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 것 같아요. 2. 시흥연꽃테마파크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
한국의 여름여행지 추천 여름에 가볼 만한 곳,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련테마파크는 약 3만평에 달하는 넓은 면적으로 산책코스는 물론 쉼터도 많이 설치되어 있어 여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그늘이 많지 않아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양산이나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많은 사람들이 양산이나 우산을 쓰고 다녔어요.규모는 넓지만 연꽃이 한 곳에 많이 피어 있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곳에 모여 있었습니다.연꽃이 아직 피지 않은 곳은 사유지라고 합니다.
눈으로만 감상하세요..연잎이나 연근등을 집거나 가져가지 마세요.이렇게 예쁜 꽃은 다른 사람도 봐야 하니까 두 눈으로 보고 마음에 담아두세요.올해는 날씨에 잘 핀 연꽃 사진을 처음 찍는 것 같아요.
한쪽에 사람들의 시선이 쏠려 있었는데 뭔가 했더니 화보를 찍고 있었어요.아름답게 핀 연꽃과 함께 예쁜 한복을 입고 있으면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진이 나올 것 같네요.엄청 더웠던 것 같은데.. 그래도 예쁘니까…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높이 솟은 연꽃은 힘없이 흔들립니다.그러다 꽃잎이라도 떨어지면 어쩌지, 혹시 세게 불면 부러지지 않을까 조심스럽습니다.아직 꽃봉오리가 달려 있는 연꽃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은 꽃잎이 떨어져 있기도 합니다.
보통 8월까지는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 일찍 질 것 같아요.그래도 늦지 않게 다녀와서 다행이에요.저는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어요.주말이라 차도 사람도 많았고요.
통지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저어새를 찍기 위해 미꾸라지를 풀어준 몇몇 진사들에 의해 연작이 엉망이 되었다고 합니다.사진이 왜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서까지 찍어야 하는지.. 3. 시흥 관곡지 경기도 시흥시 하중동 208
한국의 여름여행지 추천 여름에 가볼만한 곳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는 가로 23m, 세로 18.5m의 작은 연못입니다.조선 전기의 문신이자 농학자였던 강희맹이 명나라에서 연꽃씨를 가져와 이곳에 심은 뒤 널리 퍼지자 이 지역을 연성이라 불렀다고 합니다.한국의 여름여행지 추천 여름에 가볼만한 곳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는 가로 23m, 세로 18.5m의 작은 연못입니다.조선 전기의 문신이자 농학자였던 강희맹이 명나라에서 연꽃씨를 가져와 이곳에 심은 뒤 널리 퍼지자 이 지역을 연성이라 불렀다고 합니다.이곳에서 피는 연꽃은 백련으로서 색이 희고 꽃잎이 뾰족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유래를 알고 연꽃을 바라보면 꽃잎이 더 뾰족한 것처럼 뭔가 색다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그냥 꽃이 예뻐서 그런가 봐요.오랜만에 사진 찍으러 나오길 잘했어요.아담하고 예쁘긴 하네요.작은 연못이라 둘러보는데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더워서 오래 있을 생각도 없고 사진에 진심도 아니어서 그냥 이런 곳이 있다는 걸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요.벤치가 있는 화단에 배롱꽃도 활짝 피더라구요.이제는 배롱나무꽃을 찍을 차례인가..한국의 여름여행지를 추천하는 여름 볼거리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연테마파크에서 늦기 전에 아름다운 연꽃을 감상해 보세요.여기까지 끝팬이 될 것[네이버 인플루언서] 삼춘인생이 바로 여행!세계를 마음껏 구경해보자~~in. naver.com3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관곡지 경기도 시흥시 하중동 208연꽃테마파크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연꽃테마파크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연꽃테마파크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