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생존수영복 배럴 여아 실내수영복 미리 준비
초등학교에서 생존수영을 배우는 시기는 3학년입니다. 1학기에 시작하는 학교도 있고 가을학기에 시작하는 곳도 있습니다. 제 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가을로 계획되어 있어요. 이를 위해 초등 생존수영복 배럴 여아 실내수영복을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엄마들이 초등학교에서 생존수영 수업을 할 때 무엇을 입혀 보내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저는 무심코 집에 있는 래쉬가드를 입혀 보내면 되는 줄 알았는데 선배 마음이 그러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생존수영은 단순한 수영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물에서 가능한 한 오래 머무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초등생존수영복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유를 물었더니 자유형, 배형 등의 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물에서 견딜 수 있도록 체력을 절약하는 방법, 규칙적인 호흡 유지 방법, 물에 뜨는 방법 등을 배우기 때문에 물의 저항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그에 맞는 여아의 실내 수영복을 입혀야 한다고 합니다.
생존수업을 가르치는 선생님들도 같은 목소리로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물 저항력을 낮출 수 있도록 초등생존수영복 배럴을 골랐거든요.제가 만난 여자아이의 실내수영복은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경, 수모, 여아 실내 수영복과 가방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부분은 이 모든 아이템을 담을 수 있는 가방까지 하나의 구성으로 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덕분에 자녀 수업과 관련된 아이템은 항상 이곳에 보관하고 휴대하기 때문에 쉽게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개별 아이템을 하나하나 살펴보셔도 아주 고품질의 퀄리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수경은 여아가 좋아할 만한 파스텔 톤의 스트랩에 무색 투명 렌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양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눈을 보호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입니다.스트랩도 길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어드저스터를 사용하였습니다. 덕분에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유아까지 사이즈 조절해서 착용할 수 있어요.뒤쪽에는 2개의 밴드로 물집에 의해 흔들리는 부분을 고정하여 덕분에 더욱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빈틈없이 머리를 감싸주기 때문에 물 유입도 적습니다! 노즈브릿지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배럴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덕분에 수경이 더 멋져 보이는 것도 디자인 포인트 중 하나거든요.스모(スモーー)는 화이트 색상으로 멋을 냈어요. 신축성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수영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에게도 유용하며, 너무 강하게 조이는 압박감이 없어 아이가 수업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옆라인에는 역시 브랜드 DNA를 확인할 수 있는 배럴로고가 그려져있습니다 덕분에 수수하지 않고 예쁜 엄마를 만날 수 있어요.배럴 생존 수영 키트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인 여아 실내 수영복은 X백 4부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의 신체 사이즈에 딱 맞을 수 있고, 그 덕분에 물 저항력을 낮출 수 있어요!물속에서 팔을 넓게 흔들어야 하는 동작을 고려하여 물속에서 움직이기 편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초등학생 생존수영복답게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여아수영복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한 사항 중 하나는 바로 아이가 느끼는 착용감입니다. 이날 두 아이에게 입혀봤는데 둘 다 너무 편해 보였어요.특히 둘째 아이 같은 경우에는 압박감 있는 옷을 입으면 불편하다고 단번에 얘기하는 편인데 초등학생 생존수영복은 착용 순간부터 불평불만 없이 입었거든요. 오히려 시원하다면서 벗지 않으려고 하고 제가 다 곤란할 정도입니다특히 둘째 아이 같은 경우에는 압박감 있는 옷을 입으면 불편하다고 단번에 얘기하는 편인데 초등학생 생존수영복은 착용 순간부터 불평불만 없이 입었거든요. 오히려 시원하다면서 벗지 않으려고 하고 제가 다 곤란할 정도입니다특히 둘째 아이 같은 경우에는 압박감 있는 옷을 입으면 불편하다고 단번에 얘기하는 편인데 초등학생 생존수영복은 착용 순간부터 불평불만 없이 입었거든요. 오히려 시원하다면서 벗지 않으려고 하고 제가 다 곤란할 정도입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31CGLxX1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