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신혼집증후군 신축 영어유치원에 인천 반딧불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아토피 전문업체 반딧불이 인사드립니다.:)

올해 개원한 어린이집에서 신경독성물질인 톨루엔이 500ppb 이상 검출되는 등 어린이와 유아시설에서도 새집증후군이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아이들 건강에 치명적인 유해물질이 자주 있는데요.

그래서 저희 반딧불에서 송도에 위치한 신축 영어유치원 프랜시스 파커 송도캠퍼스에서 새집증후군 시공을 하였습니다.

신축 유치원의 경우 아이들이 반나절 이상 지내는 장소이기 때문에 민감한 아이들은 신축 건물의 자재에서 나오는 유해 물질로 인해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인천 반딧불에서 본격적인 시공에 앞서 포름알데히드 측정을 실시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장비는 송도 새집증후군에 유발되는 포름알데히드 단 하나의 물질에 대해서만 측정이 가능한 장비입니다.

그래서 시중에 유통되는 값싼 여러 물질을 측정해 주는 장비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정확합니다.

측정 결과 영유아 시설 기준치보다 훨씬 높은 0.18ppm이 나와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측정 후 본격적인 시공에 들어갑니다.

유해물질의 1차 분해 및 촉매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경구독성, 중금속 테스트 모두 합격한 제품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에도 완전히 무해한 제품입니다.

이후 오존 공정에 들어가는데 세균성 바이러스와 미생물, 곰팡이 포자를 완전히 사멸시키기 위해 건물 전체를 12시간 이상 밀폐하고 분해 작업에 들어갑니다.

12시간 이상의 오존 공정을 마치면 카본 필터, 프리 필터, 헤파 필터 H14 등급을 탑재한 공기 집진 장치를 작동시킵니다.

공기나 벽면에 시공 후에도 제거되지 않은 부유 물질이나 분진 등을 제거합니다.

동시에 에어건을 통해 마른칠과 서랍 안쪽 분진, 콘센트 내부 등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흡인성 아르겐 물질을 제거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보다 몸이 작기 때문에 어른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됩니다.특히 어린이집 같은 경우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인천 반딧불이의 모든 시공이 끝나고 다시 포름알데히드 측정을 해보니 확연히 줄어든 0.01~0.03ppm으로 영유아 시설 기준치보다 낮은 측정치를 보였습니다.

인천 반딧불에서는 시공이 끝나면 피톤치드를 시공합니다.

피톤치드 하나만 가지고는 송도 새집증후군은 제거할 수 없지만, 달펜이라는 물질이 있어서 세균억제, 스트레스 완화, 삼림욕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꼼꼼하고 확실한 시공을 진행하며 모든 시공 과정은 상세하게 사진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시간에 집에서 나오는 모든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호흡기를 통해 흡입할 수 있는 화학물질, 세균성 물질, 분진, 공사 먼지 등 모든 유해물질을 제거해야 진정한 유해물질 제거 시공입니다.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는 인천 반딧불 전문가의 시공은 필수입니다.

화학물질이나 세균성 바이러스의 사멸에는 반딧불이 답입니다.저희 반딧불 시공현장이 더 궁금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 : 010-3602-5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