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v.naver.com/v/185 37965MBC방송에 출연 하는 주말 연예-송·현주의 간이 역(feat. 군위화 본역)최근 내가 보기로 결정했다 예능들이 2개 있습니다. 한쪽은 타사”우연 사장”편과 어제 첫 방송된 MBC연예 송·현주의 간이 역입니다. 어제 첫 방송을 봤는데 재미 있었습니다. 처음 방송에서 소개된 곳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간이 역에 뽑힌 경북 군위의 “화봉 역”이라고 합니다. 1936년에 세워진 일본식으로 장정한 책 역에는 증기 기관차가 다니던 시절, 기차에 물을 묻혔던 급수탑이 남아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면 송·현주 씨가 자랑하고 잘 보이고 주는 장면이 보였습니다.(웃음)
외에도 일본식으로 장정한 책 역에는 폐차를 이용한 카페도 있고 깨끗하고 아담한 간이 역을 중심으로 당일 코스 여행지에 가면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방송에서 소개되는 간이 역을 중심에 여행하고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송·현주, 김·준형, 임·지영의 3명의 멤버가 한일 역무원과 일하는 모습으로 묘사됐는데.팀의 조합이 아주 좋아 보였습니다.그 중 막내인 임·지영이는 친절+빨리 습득력으로 표의 발매도 잘하는 모습을 보며 감탄했네요.어르신들이 보기에는 참 예쁘다고 말씀했다고 생각합니다.군위화 홍무라 주민들이 따뜻한 환영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내가 살던 고향에도 작은 간이 역이 있습니다.학창 시절, 등하교 하지면서 철로를 많이 걸었던 주 무대였습니다.어릴 때 이 간이 역에서 베스트 셀러 극장의 촬영도 했대요.아직 간이 역이 남아 있지만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듣고 있고 정말 사라지면 아쉽네요.나는 정말 각별한 추억이 있는 간이 역이에요.
어제 방송에 송·현주 씨의 친구로서 유·혜진 김·상헌 씨가 출연했는데요.다음 주가 기대됩니다.그리고 또 개인적으로 함께 할 수 있으면 좋은 게스트로서 송·준기, 현빈, 현빈, SHINee민호, 그리고 장·효크 씨도 언급되었어요.한번씩 게스트로 나와주시면 팬분들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숨은 간이역의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210226_0001353077&cID=10601&pID=1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