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아이’에 가수 강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23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아이에서는 돌싱 트리오 임원희 이상민 탁재훈이 역대급 천적(?)을 만나 굴욕을 당한다고 합니다. 이날 임원희의 ‘창희 하우스’를 찾은 이상민과 탁재훈은 때묻은 커피잔, 유통기한이 지난 요리재료 등 짠맛이 가득한 생활상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며…
그런데 원희네 집에 더 구두쇠를 꼬시는 주인공이 등장했는데 알고 보니 전 스케이터 선수 이상화와 결혼한 강남이 원희네 집을 방문합니다.
이날 가수 강남은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를 만나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돌싱 트리오는 새신랑 강남에게 신혼이면 많이 싸울 때라며 질투심 많은 욕설을 퍼붓는가 하면 상상을 초월한 치부까지 셀프 폭로하며 혼자 좋은 점을 알리고 녹화장에서는 저게 자랑이에요?라며 한숨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후후후
반면 사랑하는 강남은 어떻게 하면 헤어지나요?라며 돌싱 트리오의 가슴을 때리며 파는 직구를 던져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급기야 강남지역은 미운 우리 아이들에 대한 팩트 폭격을 자행하며 재훈의 말을 가로막았고 녹화현장에서는 촌철살인이라며 폭소를 터뜨렸다고 한다.
이날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와의 연애 시절 어머니로부터 들은 말을 공개했고, 또 이상화의 절친한 친구 김연아가 언급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가 김연아의 절친한 친구라는 게 반은 신기한 듯 반은 자랑하듯 얘기한 것 같아요. 이에 이상민은 나는 강남도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하자 강남은 엄마도 똑같이 얘기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강적이네요 ^^;
가수 강남은 본명 나메리카와 야스시 남편이고 1987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가수 강남은 일본인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일본 국적을 갖고 있었으나 최근 이상화 선수와 결혼을 위해 귀화하면서 강남의 아버지는 대형 호텔 사업체를 소유한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은 아버지의 호텔 승계를 위해 하와이 국제고등학교를 거쳐 미국 명문대학인 템플대학을 다니기도 했지만 이상화와 결혼한 후 한국으로 건너가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버지가 호텔 승계를 거부한 강남에 돈을 한 푼도 주지 않아 두 사람이 독립해 가정을 꾸리고 5층짜리 건물주가 돼 결혼까지 성공했고 돈벌이도 유전자로 이어지는 것 같아요.
강남의 아내 이상화 선수는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2010년 제21회 밴쿠버 겨울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금메달, 2014년 제22회 소치 겨울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금메달, 2018년 제23회 평창 겨울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은메달을 딴 선수였습니다.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으로 인연을 맺어 공개 열애 후 2019년 결혼했습니다.
‘돌싱트리오’ VS 강남의 폭소만발 케미는 23일 밤 ‘미운우리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