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받으면 솔직히 가격을 검색해 볼게요. 저한테 얼마를 짠 게 아니라 비슷한 가격대의 선물을 보내려고요.더 좋은 것을 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고마운 분에게 비싼 것을 보내 오히려 부담을 느끼게 한 것 같아 너무 죄송했습니다. 마음을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데.. 제 생각이 너무 짧았어요.하지만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ω;`)
이번에 선물 받은 두시밀레는 백화점, 마켓컬리 등에서 판매 중인 과자.
호두두부전골, 해바라기씨두부전골, 아몬드두부전골, 땅콩두부전골, 검은깨두부전골, 코코넛두부전골
코코넛 두부 전병
두부로 만들어도 맛은 낯설어요.
코코넛 두부 전병은 언뜻 보면 돈가스 같아요.어렸을 때 도시락에 담겨있던 얇고 저렴한 돈가스 반찬이 떠올라 추억 소환.
한봉지에 2개가 들어있어서 다먹으면 배부릅니다.(종류마다 개수가 다릅니다)
한봉지에 2개가 들어있어서 다먹으면 배부릅니다.(종류마다 개수가 다릅니다)
검은깨두부전병
고소하고 포만감 있는 흑임자.내가 가장 맛있게 먹은 전병은 땅콩과 아몬드입니다. 호두까기도 맛있지만 정말 냄새가 많이 나고…확실한것은 우리 초등학생의 식욕은 손도 안대를 하는것을 보고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의 간식이라고 느꼈습니다고소하고 포만감 있는 흑임자.내가 가장 맛있게 먹은 전병은 땅콩과 아몬드입니다. 호두까기도 맛있지만 정말 냄새가 많이 나고…확실한것은 우리 초등학생의 식욕은 손도 안대를 하는것을 보고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의 간식이라고 느꼈습니다드시밀레 번영세트 COUPANGcoupa.ng드시밀레 번영세트 COUPANGcoupa.ng드시밀레 번영세트 COUPANGcoup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