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미드 추천 [지정생존자] 리뷰

전례 없는 규모의 테러로 온 나라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만약 내가 하루아침에 대통령이 된다면?

넷플릭스 지정 생존자 : 감상평 및 미드 추천 사유

시즌 3까지 완결되어 시즌 1, 2는 약 20개의 에피소드, 시즌 3은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 에피소드는 약 40분 정도로 부담없이 보기 좋은 길이를 가지고 있다!

이번 시즌3 중간 정도까지는 다 봤는데 스포일러 없이 이 작품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보려고!

  1. 지정생존자는 영어를 공부하기에 아주 좋은 작품이다.
  2. 백악관을 배경으로 연설 등의 장면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 이때 사용되는 영어 표현이 굉장히 고급스럽다!
  3. 또한 일상적인 영어 표현도 배우는 것이 전혀 부족하지 않다!
  4. 그리고 지정생존자의 작품에서는 미국 정치에 관한 내용이 극중에서 항상 등장하는데, 그동안 영어 시험이나 뉴스에서 보기만 해도 지루하고 어려웠던 미국의 정치구조나 그에 상응하는 표현 등에 매우 친숙해질 수 있다!
  5. 넷플릭스에서 이중자막으로 영상을 보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참고하자!넷플릭스의 미드영어공부 오징어게임이 유행한 이후 넷플릭스를 등록하고 지금까지 보고 싶었던 작품을… blog.naver.com
  6. 2. 지정생존자는 기존 작품의 틀을 깨면서 몰입감이 높아 정말 추천하고 싶은 미드 작품이다!
  7. 이 작품을 보면서 늘 느끼는 점은 명품 연기력과 절묘한 타이밍의 장면 전개 상황, 그리고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반전이 반복됐고 몰입감은 보는 내내 정말 높았다.
  8. 한국 드라마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몰입감을 높여주는 테크닉이 정말 많이 들어있는 것 같고, 그래서 한 에피소드를 볼 때마다 신선한 느낌을 계속 받은 것 같았다.
  9. 특히 시즌1은 특정한 큰 사건에 대해 꼬리를 물듯 사건 전개가 되는데, 이 과정이 보는 내내 온몸에 전율이 돌 정도로 감명 깊었다! 물론 시즌2, 3도 다음 회를 빨리 보고 싶을 정도로 충분히 재미있었다!
  10. 사실 미국 드라마를 언젠가는 보자고 결심했지만 지정생존자는 거의 처음 보려고 시도한 미국 드라마였는데 모든 면에서 너무 마음에 드는 작품이었다.미국 정치라는 주제가 어려웠지만 극 중 상황 하나하나에 몰두하다 보면 내가 주인공 입장이 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인물 개개인에게도 공감과 호감을 느낄 수 있었던 감명 깊은 장면들이 많았다.
  11. 참고로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60일, 지정생존자’라는 작품도 있는 것 같은데, 아직 관람하지 않았는데 원작과 어떤 느낌으로 다른지 궁금하다!
  12.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만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넷플릭스로 작품을 감상하면서 깊은 여운을 느껴보자!